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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

미국 전기차 규정

by 티끌지기 2023. 4.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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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포커스

제목: 미국 전기차 규정 개요: 과거, 현재, 미래

소개:

미국은 온실가스 감축, 화석연료 의존도 감소, 지속가능한 운송수단 육성을 위한 핵심전략으로 전기자동차(EV) 추진 방향으로 상당한 변화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미국 정부는 EV 채택을 장려하고 연구 개발을 지원하며 강력한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규제와 정책을 시행해 왔습니다. 이번 종합적인 개요에서는 2000년대 초반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전기차 규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I. 초기 이니셔티브(2000-2008):

캘리포니아의 배기가스 제로 차량 의무:
캘리포니아는 역사적으로 깨끗한 차량을 홍보하는 선두 주자였습니다. 1990년, 주 정부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일정 비율의 무배출 차량을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무배출 차량(ZEV) 명령을 도입했습니다. 처음에는 전기 자동차가 주된 관심사였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인프라와 범위 불안을 포함한 다양한 문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이후 몇 년 동안 수정으로 이어졌습니다.

연방 세금 인센티브:
2005년 연방 정부는 전기 자동차 구매에 대해 최대 7,500달러의 세액 공제를 제공하는 적격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 세액 공제를 도입했습니다. 이 인센티브는 소비자 채택을 장려하고 전기차 시장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II. 확장 및 성장(2009-2016):

미국 회수 및 재투자법(ARRA):
2008년 경제 침체 이후, 2009년 ARRA는 전기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청정 에너지 이니셔티브에 자금을 할당했습니다. 이러한 지원은 전국의 연구개발, 배터리 기술 발전, 충전 인프라 구축 등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EISA(Energy Independence and Security Act):
2007년, EISA는 자동차 연비를 높이고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이 법안은 기업 평균 연비(CAFE) 표준을 의무화하여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체 차종에서 일정한 평균 연비를 달성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이것은 전기 자동차의 개발과 생산을 간접적으로 장려했습니다.

III. 연방 수준 정책(2017-현재):

연방 세금 공제 단계 종료:
2009년에 도입된 연방 세금 공제는 20만 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를 판매한 자동차 회사에 대해 단계적으로 폐지됩니다. 2021년 기준으로 테슬라와 제너럴 모터스를 포함한 여러 제조업체가 이 문턱에 도달하여 차량에 대한 세액 공제가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EV 채택을 장려하기 위해 세액 공제를 연장하거나 복원하는 법안이 제안되었습니다.

연방 기관의 약속:
바이든 행정부 하에서 연방 기관들은 전기 자동차를 지원하기 위해 상당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환경보호청(EPA)과 미국 도로교통안전청(NHTSA)은 배출가스 제로 차량의 도입을 촉진하면서 더 엄격한 배출가스 기준과 연비 목표를 제안했습니다.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
2021년,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이 서명되어 미국 전역의 EV 충전 인프라 확장에 상당한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이 법안은 광범위한 EV 채택에 대한 주요 장벽 중 하나를 해결하여 장거리 이동을 촉진하고 거리 불안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V. 주 차원의 규정 및 인센티브:

ZEV 필수 업데이트:
캘리포니아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야심찬 목표를 세우는 데 있어 계속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018년 주 정부는 고급 청정 자동차 프로그램을 발표하여 ZEV 의무사항을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보다 엄격한 요구사항을 포함하도록 확대했습니다. 코네티컷, 메인, 메릴랜드, 매사추세츠, 뉴저지, 뉴욕, 오리건, 로드 아일랜드 및 버몬트를 포함한 다른 여러 주에서는 캘리포니아의 ZEV 규정을 채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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